이벤트1
이벤트2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비만클리닉

지방분해주사 | 지방분해주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논현수의원 작성일16-04-14 09:45 조회1,068회 댓글0건

본문

지방분해주사
지방분해주사란?
지방분해치료법
주사요법이란 투약되는 약물의 농도가 낮아 안전하며 과도한 비만 개선보다는 특정 부위의 체형을 교정하는 효과가 좋고 시술 시간이 짧습니다. 주사요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약물과 주사에 무조건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식사 조절과 운동이 병행 되었을때 극대화된 시술효과를 체감 할 수 있습니다. 논현수에서는 정확한 진단 과 의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주사치료를 시술하여 환자가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
1지방분해가 잘 되지 않아 특정 부위에 집중 되어 있는 지방층에 선택적으로 주사하여 부드러운 체형의 곡선을 유지하면서 지방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등 , 팔 ,옆구리 ,복부 , 엉덩이 , 허벅지 ,종아리 , 볼살 ,이중턱등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3 시술 부위별 반응의 정도에 따라 주사의 간격과 기간이 결정됩니다.평균 주 3~4일의 간격 1~2회 시술 /10회 이상시술을 권장합니다.
4시술 시간은 5분 내외로 마취없이 가능합니다.
중저주파주사의 장점
중저주파 전기자극 근육 강화 근섬유 증가 근기능 증진
중저주파는 비만 부위에 중저주파로 전기자극을 주어 근육의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을 통해 지방을 분해하는 비만 치료법입니다. 살은 뺴고 싶은데 통증이 무서워 시술을 망설이고 계신분들이 많을텐데요. 중저주파 관리는 근육의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 운동으로 지방을 분해하고 피부와 근육에 탄력을 올려주는 비만개선 시술입니다. 중저주파 관리의 경우 절개가 필요한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에 거의 시술이 가능하며 통증이 매우 적습니다.
시술부위
1.팔 2.복부 3.옆구리 4.엉덩이 5.허벅지
시술대상
1수술없이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2꾸준한 국소부위 관리로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보시고 싶으신 분
3 튼살 및 부종 등 혈액순환 장애가 동반되어 나타나는 분
4출산으로 인해 탄력이 없어진 피부에 튼살이 동반되어 나타나는 분
5급격한 체중 증가로 피부가 이완되거나 늘어져 탄력 있게 만들고 싶으신 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