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1
이벤트2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메디컬스킨케어

아쿠아+아가로필 | 아쿠아+아가로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논현수의원 작성일16-03-29 13:15 조회1,810회 댓글0건

본문

아쿠아필
아쿠아필이란?
수분과 영양을 한번에
아쿠아필은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알맞게 개발된 전문 피부관리 장비로써 ,3단계의 특수한 솔루션을 이용하여 블랙헤드,화이트헤드,피지,죽은세포,노폐물 등 압력과 솔루션으로 스며들게 만들어 부드러워진 노폐물을 끌어올려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시술입니다. 아쿠아필은 저렴하고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즉시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블랙헤드 또는 화이트헤드 제거 , 모낭충제거 화이트닝, 각질제거 ,여드름개선 보습효과등 다양한 방면으로도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쿠아필의 특징
피부에 자극없이 시술 가능하며 통증이나 출혈이 전혀 없는 회복기간이 불필요한 시술로 시술 직후 일상생활 복귀가 바로 가능하며, 시술 후에는 전체적으로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며 메이크업이 잘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논현수 아쿠아필
여러번 시술 받아도 피부에 자극이 없고 부작용이 전혀 없기 때문에 반복적인 시술이 가능하며 점차적으로 피부결이 개선되는 것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피부 관리 시술 입니다.
3단계솔루션
아쿠아필
아쿠아필의 장점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죽은세포 노폐물 수분영양공급
모낭충에 효과적
아쿠아필
전세계의 사람의 95%가 가지고있다는 모낭충 사람의 얼굴이나 머리에 기생하면서 모낭과 피지선을 뚫고 들어가 피지와 노폐물로 영양분을 섭취하는 모낭충은 모공을 커지게 만들고 여드름과 탈모 및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이를 없애는 방법으로 식초 세안등 다양한 방법이 제시되고있지만 , 아쿠아필 시술로 한번에 모낭충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고 효과 적입니다.
아쿠아필
아가로필
아가로필이란?
수분박피흡입
동양인의 피부특성에 맞게 시술이 가능하도록 정확한 압력값을 디지털로 변환하여 환자별 맞춤 시술이 가능한 최신의 수분박피흡입 시스템입니다. 아가로필은 통증 및 출혈, 다운타임 없이 시술 후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세안 및 메이크업이 가능합니다. 아가로필의 더블더블 엔진은 흡입압력을 대기압과 가장 근접한 750mmHg로 맞추어 미세박피와 동시에 모공 속 노폐물을 최적의 750압력으로 제거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릴 수 있는 최신 수분박피 흡입 시술 입니다. 총 3단계의 시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술후 관리및 주의사항
1시술후에는 반드시 자외선차단제를 일정시간마다 꾸준히 도포하여야 합니다.
2시술후 1-2일 동안은 가벼운 세안만 하도록합니다.
3시술 후 안면이 쪼이는 느낌이나 건조한 느낌이 드시면 보습제를 도포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