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1
이벤트2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쁘띠성형클리닉

리쥬란힐러 | 리주란힐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논현수의원 작성일16-03-29 09:57 조회4,329회 댓글0건

본문

리쥬란힐러
리쥬란힐러란?
신개념힐링필러
피부는 노화에 따라 피부 지방층의 감소와 자외선의 노출 등 각종 자극들로 피부의 콜라겐과 탄성섬유(Elastic Fiber)가 감소되어 진피층이 얇아지고 탄력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리쥬란 힐러(Rejuran Healer)란 피부 속 진피까지 생체복합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PN, Polynucleotide)를 전달시켜 손상된 피부 내부의 생리적 조건을 개선하여 깊이감 있는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신개념 피부 힐러'입니다.
리쥬란힐러의 특징
리주란힐러는 리프팅효과는 물곤 피부치밀도 탄력증가 , 유수분밸런스 조정, 모공축소, 피지감소 , 잔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폴리뉴클레오티드란?
폴리뉴클레오티드란 DNA를 일정규격으로 잘라만든 생체 적합 물질로 , 인체 적합성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연어에서 추출 정제한 특이NUCLEOTID로 열에 매우 안정하고 이물작용을 나타내지 않은 매우 안전한 물질입니다. 피부 재생능력을 활성화 하여 피부속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구조를 복원하여 표피및 진피를 건강하게 하여 탄력을 증대시키고 노화 , 자외선 및 피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정상적으로 복원 합니다.
시술특징
리쥬란힐러
리쥬란힐러의 장점
얼굴리프팅 피부보호막재생 잔주름개선 피부개선 피지,각질감소 유수분밸런스
시술부위
리쥬란힐러
Q & A
Q리쥬란 힐러 시술은 어느 정도 해야 효과가 있나요?
A 2~3주에 한번씩 최소 4회 정도 시술했을 때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
Q 리쥬란힐러 시술 후 유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리쥬란 힐러는 기존의 필러나 보톡스와 달리 피부 자체를 재생시키는 시술입니다. 따라서 시술 이후 손상된 피부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기 때문에 효과가 지속됩니다.
Q 리쥬란 힐러 시술을 받기 좋은 부위가 따로 있나요?
A리쥬란힐러는 얼굴 전체에 추천하는 시술입니다. 특히 기존에 힘들었던 얇은 피부 주위에도 효과가 있는 피부 재생술입니다.
Q 리쥬란 힐러 부작용은 없나요?
A리쥬란 힐러 시술은 DNA분획으로 과증식 없이 피부를 정상화 시키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후 부작용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