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1
이벤트2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쁘띠성형클리닉

윤곽주사 | 윤곽주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논현수의원 작성일16-03-29 09:30 조회2,663회 댓글0건

본문

윤곽주사
윤곽주사란?
수술없는 리프팅
얼굴윤곽주사는 얼굴지방분해주사로 얼굴에 있는 지방 자체를 녹이고, 말초 혈관 및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지방과 체내 노폐물이 잘 배출하게 도와주어 얼굴 살을 빼주는 방법입니다.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안면윤곽과 같은 효과를 나타내며 통통한 볼살과 넙적한 얼굴을 갸름하게 교정시켜줍니다.
윤곽주사의 특징
안면윤곽주사는 고주파로 얼굴의 혈액 순환을 증대시켜 파괴된 지방세포의 배출을 촉진시킴으로써 얼굴의 리프팅과 재생을 도와줍니다.
논현수 윤곽주사
수술이 아닌 간단한 주사 시술이며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며 모공을 축소시켜주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의 장점
얼굴리프팅 피부탄력 V라인얼굴 노폐물제거 혈액개선 피부탄력
시술부위
윤곽주사
시술후 관리및 주의사항
1윤곽주사 시술 받은 후 당일은 만지거나 문지르지 않도록 합니다.
2세안이나 메이크업은 시술 후 3~4시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3술은 마시지 않도록 하며 찜질방이나 사우나는 2~3일간 금합니다.
Q & A
Q시술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A 시술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적게는 10분 ~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Q 통증은 어느 정도 인가요?
A 마취 연고를 바른 후 시술하기 때문에 큰 통증은 없습니다. 하지만 따끔한 정도의 통증은 발생하며 시술 부위 및 예민한 정도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Q 일상 생활에 지장은 없을까요?
A윤곽주사 시술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다만 시술 후 약간의 붉음증과 붓기가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수일 내로 사라지게 되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시술효과는 언제 나타나나요?
A시술 후 3~4일 후에 지방이 감소되면서 갸름해지는 정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